강렬눈빛-완벽상체..이병헌 '지아이조2' 예고공개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1.12.14 09:08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병헌이 출연한 할리우드 SF액션 블록버스터 '지아이조 2: 리탤리에이션'의 첫 예고편이 미국에서 첫 공개되었다.

전편 '지아이조1'의 스토리를 이어받은 '지아이조2'의 예고편은 1편에서 미국 대통령을 습격했던 자르탄(아놀드 보스루)이 대통령의 탈을 쓰고 지아이조를 배신자로 규정하여 제거하라는 명령을 내리며 시작된다. 대규모 기습 공격에 대부분의 지아이조 요원이 전사한 가운데 살아남은 몇 명이 복수를 시작하게 된다.


뒤이어 1편에서 눈부신 활약으로 세계 영화팬을 사로잡았던 스톰쉐도우 역의 이병헌이 강렬한 액션신을 선보이며 다시 한 번 등장한다. 특히 전편에서 마지막에 칼을 맞은 채 떨어지며 죽음을 암시했던 스톰쉐도우의 재등장에 그가 어떻게 살아남았는지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다.

이병헌의 스톰쉐도우는 그의 천적인 스네이크 아이즈와 다시 한번 격렬한 맞싸움을 펼치는 가운데 강렬한 눈빛과 전편과 변하지 않은 멋진 상반신을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를 더했다. 이병헌의 높아진 비중을 암시하듯 예고편에도 수차례에 걸쳐 이병헌이 등장했다.

예고편을 본 팬들은 "전세계 여성들을 반하게 했던 이병헌의 상반신이 또 한번 공개됐다!", "전 편에서 죽은 줄만 알았던 이병헌이 어떻게 살아남았는지 너무 궁금하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아이조2'는 북미 기준으로 내년 6월 29일 개봉할 예정이며 이병헌은 차기작 '나는 조선의 왕이다'를 준비중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