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박한별, 세븐과의 10년 열애 스토리 공개?

[MTN 스타뉴스 플러스]

최지호 MTN PD / 입력 : 2011.12.30 10:11
  • 글자크기조절
스타가 있는 현장이면 어디든 찾아가는 스타뉴스. ‘작가’로 깜짝 변신한 박한별씨의 출판기념회 현장을 다녀왔는데요. 스타가 있어 더욱 빛났던 그 현장, 지금 공개합니다.

얼짱 스타이자, 대한민국 대표 패셔니스타인 그녀.


20대의 핫아이콘, 대한민국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 박한별씨.

그녀가 스타일리시한 여성의 라이프 팁을 담은 책을 출간, 기념회를 열었는데요.




이번 책에는 그녀만의 편안하고 실용적인 코디네이션을 살짝 공개하는가 하면 그녀만의 패션 노하우와 뷰티, 그녀가 먹는 음식, 그녀만의 사진찍기 노하우, 그녀의 여행 팁까지 공개했는데요.

거기에 가족과 친구에 대해서는 물론 10년간 사귀어온 연인에 대한 스토리도 담았다고 하네요.

이미 세븐씨와의 열애를 인정한 그녀, 하지만, 연인에 대한 이야기를 공개한다는 게 부담스럽기도 했을텐데요.

"우선 많은 분들이 이 글(세븐과의 연애)을 볼 것이라는 부담은 있었지만 그런 마음을 책을 쓰는건 의미가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면서 "사람들을 의식하면 가식적으로 쓰게 되니깐 그 분에 관한 이야기를 비롯해 내 주변 사람들에 관한 모든 것들을 솔직하게 적을려고 했다"

평소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로 불릴만큼 패션 센스가 남다른 그녀.

이날도 큐트한 머리 모양에 니트소재의 트랜디한 케이프 스웨터 하의실종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죠.

영화배우, 모델, 의류브랜드 CEO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배우 박한별씨

이제는 ‘작가’로 변신, 완벽한 팔방미인으로 거듭나고 있는데요.

외모면 외모, 연기면 연기. 뭐 하나 빠질 게 없는 그녀.

이제는 미녀작가로 불리게 될 텐데요.

2012년에도 계속될 그녀의 변신. 과연 어떤 모습일지, 기대해 봐도 좋겠죠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