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호PD, '하하vs홍철' 후기 "특별한 특집 완성"

임승미 인턴기자 / 입력 : 2012.01.20 10:0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김태호PD 트위터


MBC '무한도전' 김태호PD가 '하하VS홍철' 특집 촬영 후기를 남겼다.

김태호PD는 지난 19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하하VS홍철' 특집에 와주신 무한도전 가족 여러분 감사합니다~" 라는 글과 함께 '하하VS홍철'특집의 촬형 현장이 담긴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을 가득 메운 관객들 앞에서 인사를 하고 있는 '무한도전' 멤버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이어 김태호PD는 "일찍 탈락하신 분들은 아쉽고, 마지막 라운드에서 큰 선물 놓친 분들은 속상하겠지만, 덕분에 너무나 특별한 특집이 완성 되었습니다~!"며 특집 녹화 후기를 전했다.

또 김태호PD는 "피와 눈물로 마지막 라운드까지 최선을 다해 감동을 준 하하와 홍철, 예전 '전국이 들썩'을 쫄깃쫄깃 긴장감 넘치게 재탄생 시켜 준 다섯 예능의 신들, 밥도 제대로 못 먹고 끝까지 수고해주신 스태프들 모두 존경합니다!"하며 '무한도전' 멤버들과 스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하하와 노홍철은 지난 MBC '무한도전-달력특집' 당시 '형'자리를 놓고 대결을 약속했고 '하하VS홍철' 특집에서 두 사람의 서열을 정하게 됐다.

이에 지난 19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시청자 3000명을 초대 해 하하와 노홍철이 각자 고른 종목과 퀴즈 등을 대결을 펼쳤다.

이날 녹화한 특집은 오는 2월 4일 방송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