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기코2' 조민기 "스타랩타임, 2NE1 나왔으면"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2.04.05 12:2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조민기 ⓒ사진=임성균 기자


'탑기어 코리아2' 새MC로 합류한 배우 조민기가 2NE1에 러브콜을 보냈다.

조민기는 5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청담씨네시티에서 진행된 케이블채널 XTM 자동차 버라이어티 '탑기어 코리아2'(이하 탑기코2) 간담회에서 스타랩타임에 초대하고픈 연예인에 대해 이같이 밝혔다.


새MC 합류에 대해 "흠모하던 걸그룹 멤버와 저녁식사하는 기분"이라고 소감을 말해 눈길을 모은 조민기는 ''탑기코2'에 초대하고픈 걸그룹이 있느냐'는 질문에 "2NE1과 원더걸스, 소녀시대가 나와 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중에서도 2NE1이 우리 프로그램과 이미지가 잘 어울릴 것 같다"라고 러브콜을 보냈다.

'탑기코'는 이 세상에 존재하는 자동차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보여주며 세계 170여 개국 시청자를 사로잡은 세계 최대의 자동차 쇼 BBC '탑기어'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이다.


시즌1은 한국 최초로 자동차 버라이어티쇼로서 자동차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남성들에게 자동차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시했다. 이번 시즌2는 '탑기코' 최초로 미국 애리조나 현지에서 해외 촬영을 진행, 더 커진 스케일에 화려한 영상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새로운 MC 조민기가 합류한 '탑기코2'에서는 '애리조나 프로젝트', '자동차 한강도하', '페라리 챌린지 레이스 참가' 등 3대 대형 프로젝트를 마련해 자동차 마니아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의 호기심까지도 자극할 것으로 전망된다.

'탑기코2'는 오는 8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