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2' 광희 "박시은 정말 지독한 면 있다"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2.04.27 18:35
  • 글자크기조절
image
제국의 아이들 멤버 광희 ⓒ사진=임성균 기자


제국의 아이들 멤버 광희가 '정글2'에 함께 한 박시은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광희는 27일 오후 5시 서울 양천구 목동 SBS 공개홀에서 열린 SBS '정글의 법칙 in 바누아투'(이하 '정글2') 제작발표회에서 "확실히 지독한 면이 있는 것 같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솔직히 여배우가 이런 프로그램에 참여해서 뭘 할 수 있을까 궁금했는데 확실히 대단한 부분이 있다는 걸 느꼈다"며 "외모는 정말 예쁜데 강인함과 독한 면이 있는 게 후배로서 배울 게 많다고 생각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박시은도 "기분이 좋아야 될지 모르겠다"고 대답했다. 또한 함께 참여한 노우진에 대해 "(우진 씨는) 처음에는 밉상이라고만 생각했는데 담백하고 솔직하고 따뜻한 사람이었다"며 "그래서 팀에 없어서는 안 되는 소금 같은 존재"라고 밝혔다.


한편 박시은은 최근의 자신의 열애설과 관련해서 "오늘은 '정글2'에 관련된 말만 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정글2'는 남태평양 바누아투에서 펼쳐지는 병만 족(族)의 좌충우돌 정글 생존기를 다룬 생존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김병만과 노우진, 황광희, 리키김 등 기존 멤버에 격투기 선수 추성훈과 배우 박시은이 새로 투입되며 더욱 생동감 넘치고 치열한 이야기를 다루게 될 것으로 보인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