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박지민, 네티즌 추천소속사? SM·YG '박빙'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2.05.01 16:45
  • 글자크기조절
image
ⓒ출처=포털사이트 다음


네티즌들은 'K팝스타' 우승자 박지민이 과연 어느 회사를 가길 바라고 있을까.


지난 4월29일 대단원의 막을 내린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이하 'K팝스타')에서 우승을 차지한 박지민이 향후 어느 회사를 소속사를 선택할 지를 놓고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한 포털 사이트에서는 박지민의 소속사를 예측해보는 투표가 진행 중이어서 관심을 끈다.

1일 현재 포털사이트 다음은 '폴(Poll)'을 통해 'K팝스타 박지민에게 이 기획사를 추천합니다'라는 제목으로 네티즌들의 생각을 알아보고 있다.

물론 보기는 심사위원들의 회사인 보아의 SM과 양현석의 YG, 박진영의 JYP 등 3사이며, 지난 4월30일부터 오는 6일까지 일주일 간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5월1일 오후 4시20분 현재 약 1만50000여 네티즌들이 참여한 이번 투표에서 보아의 SM은 38.3%의 득표율을 달리고 있다.

하지만 양현석의 YG 역시 35.2%의 지지를 얻으며 SM과 불과 약 3%포인트 차를 보이고 있어, 최종 결과에 대한 궁금증은 더욱 커지고 있다.

박진영의 JYP는 26.4%의 득표율을 기록 중이다.

네티즌들은 "미국 진출을 생각한다면 SM이 낫다" "박지민의 스타일 상 JYP나 YG가 나을 것 같다" "스타성이 있기 때문에 SM으로 가야 한다" "솔로 박지민의 역량을 키워줄 곳은 YG라고 생각한다" "박지민을 1등으로 만들어 준 곳은 JYP다" 등 다양한 의견을 보이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