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손담비·버벌진트 '그린그루브페스티벌' 선다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2.07.10 09:19
  • 글자크기조절
image
애프터스쿨(위부터 시계방향)과 버벌진트, 손담비


걸 그룹 애프터스쿨과 가수 손담비, 버벌진트가 나란히 '그린 그루브 페스티벌2012 (이하 '그린 그루브')' 무대에 오른다.

오는 21일과 22일 양일간 충남 보령시 대천 해수욕장에서 열리는 국내 유일의 해변 페스티벌 '그린 그루브'측은 10일 이들의 출연 사실을 전했다.


최근 신곡 '플래시 백(Flashback)'로 활동 중인 애프터스쿨은 이번 무대를 통해 파워풀하고 섹시한 매력을 과시할 예정이다.

또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빛과 그림자'를 통해 성공적으로 연기자로 자리매김한 손담비는 오는 8월 가수로 컴백을 앞두고 '그린 그루브' 무대를 통해 관객들과 먼저 만난다.

버벌진트는 인디밴드 십센치가 피처링으로 참여한'굿 모닝' 음원 발표에 이어 두 팀 간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연출할 계획이다.


올해 2회째를 맞는 '그린 그루브'는 이들에 앞서 힙합가수 에이콘(Akon)과 원더걸스의 '라이크 머니(Like Money)'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전 세계 최초로 공개 예정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밖에 Mnet '보이스 코리아'에서 우승한 손승연을 비롯해 우혜미, 유성은, 지세희를 포함한 톱4, 인디밴드 델리스파이스, 십센치, 마이티 마우스, 킹스턴 루디스카, 긱스, 하우스 룰즈, 라이너스의 담요 등이 라인업에 합류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