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조연' 이병준, '신의' 합류..아부의 왕 변신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2.07.10 09:4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신의문화산업전문회사>





배우 이병준이 오는 8월 방송 될 SBS 새 월화드라마 '신의'(극본 송지나·연출 김종학)에 캐스팅 돼 최근 첫 촬영을 마쳤다.


'신의'는 고려 공민왕 시대를 배경으로 고려무사 최영(이민호 분)과 660년을 거슬러 올라간 현대 여의사 유은수(김희선 분)와의 시공을 초월한 사랑 그리고 공민왕(류덕환 분)을 진정한 왕으로 만드는 과정을 그린 판타지 액션 멜로드라마.

극 중 이병준이 연기하는 조일신은 고려시대의 역신으로 기록된 실존인물로 권력을 위해서는 못할 짓이 없으며 어떤 선택을 해야 자신이 안전한지 본능적으로 알아내는 동물과 같은 생존본능을 가진 아부에 능한 캐릭터이다.

이병준은 "먼저 김종학 감독님과 송지나 작가와의 첫 작품이라 무척 기대 되고 신의와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 특히 이민호와는 두 번째 작품으로써 남다른 인연이 있어 특별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김희선, 유오성, 류덕환과 같은 좋은 후배들과 같이 촬영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신의' 관계자는 "이병준은 '신의'에서 처세술의 대가인 조일신이라는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들어 최고의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또한, 조일신만의 음흉스런 모습을 잘 표현해 주고 있어 이병준 특유 연기의 진수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의'는 이민호, 김희선, 유오성, 류덕환, 박세영, 이필립에 이어 이병준의 캐스팅으로 완벽한 라인업을 구축해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오는 8월 13일 첫 방송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