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온리원' 뮤비 티저 공개.. 유아인과 호흡

김영진 인턴기자 / 입력 : 2012.07.19 16:06
  • 글자크기조절
image
ⓒ화면캡처=보아 'Only on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가수 보아와 배우 유아인과 함께 한 '온리 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9일 낮 12시, 보아 공식 홈페이지와 유투브 SM타운 채널 등을 통해 새 타이틀곡 'Only one(온리 원)' 뮤직비디오 드라마 버전 티저 영상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졌다.


공개된 '온리 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 보아는 평소 이상형으로 꼽았던 유아인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 보아와 유아인은 연인처럼 다정한 모습으로 소파 위에서 장난을 치기도 하고 카페에서 마주 앉아 오래된 연인처럼 대화를 나누기도 했다.

앞서 앨범 수록곡에 여러 번 자작곡을 실었던 보아는 이번 정규 7집에서는 자작곡 '온리 원'을 타이틀곡으로 선정해 많은 기대를 모았다. 티저 영상에 짧게 공개된 '온리 원'은 평소 보아가 보여주었던 파워풀한 곡과는 상반된 분위기를 보여주며 네티즌들의 찬사가 이어졌다.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보아의 작곡 실력이 대단하구나" "이번 타이틀곡 대박날 듯" "들으면 들을수록 좋다" "유아인과의 연기도 기대!"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보아는 오는 22일 국내 정규 7집 전곡의 음원을 여러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 공개 한 후, 25일 국내 정규 7집 '온리 원'을 오프라인에서 정식 발표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