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이병헌과 연인..결혼은 잘못된 정보"

전형화 기자 / 입력 : 2012.08.19 12:2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이민정이 톱스타 이병헌과 열애 사실을 직접 밝혔다.

이민정은 19일 소속사 홈페이지를 통해 "두 사람이 연인으로 진지한 만남을 갖고 있다"고 고백했다.


이민정은 "저와 이병헌 선배님에 대한 열애설과 결혼설 관련 기사에 대해 말씀 드리고자 한다"며 "4월에 기사화 되었을 때 이 사실을 부인했던 건, 그때 당시 아직 팬들과 대중들에게 공개되는 것으로 인해 겪게 될 상황들에 대해 감내할 준비가 미처 되어 있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시간이 좀 더 지나고 제 판단이나 믿음 그 모든 것들이 좀 더 단단해지고 확고해 진 후에 용기를 내어 여러분에게 솔직하게 말씀 드리려 했다"며 "지금 더 이상 번복이나 부인을 하며 거짓을 말하는 것은 아니라는 판단에 선배님과 의논하여 서로 글로써 저희 입장을 담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이민정은 "앞서 나간 기사 내용처럼 11월 결혼설은 잘못된 정보"라며 "당연히 한복을 맞추러 갔다는 것도 사실이 아니다. 아직 저희 두사람은 결혼에 대한 그 어떤 것도 준비하고 있지 않았으며, 정해진 것들도 없다"고 밝혔다.


이민정은 "아직도 여전히 조심스럽지만, 저희 두사람이 진지하게 만나고 있고, 앞으로 좋은 소식이 정해지면 이제는 여러분께 먼저 말씀드리겠다는 것"이라며 "한 여자로써 배우로써 그리고 딸로써 많은 고민과 걱정이 있었지만 이제는 용기를 내고자 합니다. 여러분에게 고백함으로써 여러분의 응원 속에서 행복을 만들어가려 합니다"고 밝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