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키김, '정글2' 남미편 하차..류담도 불참할 듯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2.10.12 08:23
  • 글자크기조절
image
(왼쪽부터) 방송인 리키김, 개그맨 류담 ⓒ사진=스타뉴스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의 원년 멤버 리키 김이 이번 남미 편 비행기에 오르지 않을 전망이다.


SBS '일요일이 좋다-정글의 법칙'(이하 '정글2') 관계자는 지난 11일 스타뉴스와의 자리에서 "마다가스카르 편 이후 이어질 남미에서의 촬영에 리키 김은 함께 하지 못하게 될 것 같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시즌1 때부터 계속 병만족의 멤버로 활약해왔던 리키 김은 이번 일정에서는 스케줄상의 이유 등으로 '정글2' 남미 편에는 합류하지 않을 전망"이라고 전했다.

리키김은 지난해 10월 첫 방송된 '정글의 법칙' 시즌1 나미비아 편부터 현재 방송 중인 마다가스카르 편까지 모든 일정을 소화해내며 '병만족'의 고정 멤버로서 활약해왔다.


관계자는 이어 "현재로서는 김병만과 노우진만 남미 편 촬영에 참가하기로 한 상황"이라며 "오랜만에 마다가스카르 편에 합류했던 류담도 드라마 촬영 일정 등으로 이번에는 같이 가지 못한다"고 밝혔다.

현재 류담은 MBC 새 일일드라마 '오자룡이 간다'에 캐스팅돼 촬영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한편 관계자는 '정글2' 남미 편의 일정에 대해 "오는 10월 하순께 답사를 마친 이후 최종 스케줄과 게스트 섭외 등을 마무리 지은 뒤 이르면 11월 초쯤 본 촬영을 위해 출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정글2'는 일요일 오후 시간대에 편성돼 마다가스카르 편이 방송되고 있으며 또한 '정글2' 편성은 금요일 오후 10시대가 유력한 상황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