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이종석·김우빈·박세영·류효영 4人4色 낙점

김성희 기자 / 입력 : 2012.10.29 09:42
  • 글자크기조절
image
<좌측부터> 이종석, 김우빈, 박세영, 효영 ⓒ사진=스타뉴스


배우 이종석, 김우빈, 박세영, 류효영이 고등학생으로 변신한다.

29일 드라마제작사 콘텐츠K에 따르면 KBS 2TV 새 월화드라마 '2013 학교'(가제, 극본 이현주 고정원 연출 이민홍 이응복)에 이종석, 박세영, 김우빈, 류효영이 주연급으로 확정됐다.


'2013 학교'는 승리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학생들의 다양한 에피소드가 펼쳐진다. 이종석은 주인공 남학생 고남순 역을 맡았으며 오로지 졸업을 목표로 하지만 순탄치 않은 학교생활을 하게 된다.

박세영은 주인공 여학생 송하경에 낙점됐다. 그는 외모부터 스펙, 집안 등 모든게 상위 0.1%인 학생으로 입시위주의 학생들의 삶을 대변한다.

김우빈은 자신의 꿈을 접어야 할 만큼 가슴 아픈 사연이 있는 유급 전학생 박흥수 역을 맡았다. 그는 반항기와 고독이 서린 눈빛으로 상처 입은 남학생 역을 연기한다.


마지막으로 그룹 파이브돌스(혜원 효영 찬미 은교 나연)의 멤버 류효영이 주연급으로 합류한다. 그는 외모, 말투, 성격 모두 털털 그 자체인 말보다 발이 먼저 나갈 정도로 드센 선머슴아 여학생 이강주로 분한다.

'2013 학교' 제작사 관계자는 "이들은 학교 안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이야기들을 그려나갈 예정이다"며 "학교의 폐부를 찌르며 학생, 학부모들도 깜짝 놀랄 리얼 에피소드들이 펼쳐지니 관심으로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2013학교'는 지난 주말 타이틀 촬영을 마쳤으며 '울랄라부부' 후속으로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