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 13일 'SM표' 걸그룹 출격 기대UP↑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3.01.13 14:18
  • 글자크기조절
image


드디어 SM표 걸그룹이 출격한다.

심사위원 보아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SM표 걸그룹'이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이하 K팝 스타2) 캐스팅 오디션 파이널에서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13일 오후 방송될 'K팝 스타2' 9회 분에서는 SM-YG-JYP 일대일 맞춤 트레이닝을 통해 완벽 업그레이드된 실력파 참가자들의 캐스팅 오디션 파이널 무대가 펼쳐진다.

무엇보다 심사위원 보아를 통해 대대적으로 예고됐던 SM표 걸그룹이 새로운 조합으로 업그레이드되면서 색다른 퍼포먼스와 노래를 선보일 예정.

또 이에 대항해 JYP와 YG에서도 걸그룹을 깜짝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와 관련 지난 캐스팅 오디션에서 송하예-이미림-박소연으로 이뤄진 '피그 베이비'를 한꺼번에 SM으로 영입하는 캐스팅으로 심사위원 양현석, 박진영 등을 놀라게 했다.

보아는 비하인드 인터뷰를 통해 "한꺼번에 우선권을 써서 캐스팅했다는 것 자체에 굉장히 의문점이 많이 드실 것"이라며 "여기에 몇 명을 더 함께해서 K팝스타표 걸그룹을 만들어보고 싶다는 생각으로 통 크게 캐스팅을 했다"고 밝혔다.

보아는 걸그룹 멤버의 후보로 '리틀 보아' 전민주, '댄스 신동' 김민정, '퍼스트원' 유효진 등을 추가 캐스팅했다.

SM에서는 송하예-이미림-박소연을 주축으로 추가로 멤버가 더해져 ‘SM표 걸그룹’이 등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