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급' 최강희·주원, 1년 만에 재회 '서로 속이는 임무'

강금아 인턴기자 / 입력 : 2013.02.06 22:53
  • 글자크기조절
image
<화면캡처 - MBC 수목드라마 '7급 공무원'>


최강희와 주원이 서로를 속이게 됐다.

6일 오후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7급 공무원(극본 천성일 연출 김상협 오현종)'에서는 김서원(최강희 분)이 한길로(주원 분)의 회사에 면접을 보게 됐다. 1년 만에 재회다.


김서원은 김정원으로 이름을 바꾸고 한길로의 회사에서 면접을 봤다. 김서원은 한길로를 이용해 그의 집에 있는 금고 속에 있는 것을 가져오라는 임무를 받았다. 한길로는 김서원의 공작 대상이었다.

앞서 임무를 지시받은 김서원은 "이 임무는 길로를 속이는 거다. 그래도 한 때는 동료였다"고 반발했다. 하지만 장영순(장영남 분)은 "지금은 공작 대상이다. 한길로의 마음을 사로잡아라"고 명령했다.

김서원과 마주한 한길로는 급히 김원석(안내상 분)을 호출해 "김서원이 면접을 보러 왔다. 혹시 일부러 보내신 거 아니냐"라고 물었다.


이에 김원석은 아무것도 모르는 척 "걔가 거길 왜 가냐. 이상한 낌새 없었냐"며 "그 자식 그거 방송국 떨어졌나보다. 1년 전 방송국에 간다고 국정원을 나갔다"는 말로 한길로를 속였다. 김석원은 특별 임무를 맡고 있는 한길로에게 "신경 쓰지 말고 아버지나 잘 지켜라"라고 말했다.

두 사람이 필연적으로 서로를 속이게 됨으로서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하게 될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