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2031MAMA 4관왕 "기쁘다는 말밖에"

홍콩=이경호 기자 / 입력 : 2013.11.23 00:46
  • 글자크기조절
image
2013 MAMA에서 올해의 가수상을 수상한 지드래곤 /사진=CJ E&M 제공



빅뱅의 지드래곤이 2013MAMA(2013 Mnet Asian Music Awards)에서 4관왕에 오른 소감을 밝혔다.


지드래곤은 22일 오후 7시(현지시간)부터 홍콩 최대 규모의 공연장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2013 MAMA에서 3개(올해의 노래상, 가수상, 앨범상) 대상 중 하나인 올해의 가수상과 베스트 뮤직비디오, 남자 가수상,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남자 솔로 등 4관왕에 올랐다.

지드래곤은 4관왕에 오른 후 진행된 국내외 취재진과 인터뷰에서 "기쁘다는 말 밖에 못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시상 때) 멋진 멘트를 하려고 했는데, 머리가 하얗게 된다"며 "멘트 멋있게 못해서 아쉽다. 정말 기분 좋았다. 꿈만 같았다"고 전했다.


이어 "(수상자로) 올라 갈 때마다 많은 분들이 호응해주셔서, 사랑받는 느낌 실감했다"고 덧붙였다.

지드래곤은 "홍콩에서 두 번째(MAMA)였는데, 관객들과 가까워진 느낌이다. 빅뱅으로 솔로로서 자주 찾았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MAMA에 참석한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MAMA의 또 다른 대상인 올해의 노래상은 가수 조용필, 올해의 앨범상은 엑소가 각각 수상했다.

홍콩=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