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로, '진짜사나이' 회식 인증..."화기애애"

조은혜 기자 / 입력 : 2013.12.15 16:41 / 조회 : 11001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김수로 트위터


'진짜 사나이' 멤버들의 회식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김수로는 지난 14일 자신의 트위터에 "우리의 회식! 살아도 백골. 죽어도 백골 필사즉생 골육지정 백골백골 파이팅~ 이번 주 일요일부터 백골부대 나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수로를 비롯해 '진짜 사나이' 멤버 서경석 류수영 장혁 박형식 샘해밍턴 손진영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회식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멤버들 모두 서로 어깨동무를 한 채 의리를 과시했으며 특히 김수로와 귀여운 막내 박형식은 카메라를 향해 두 손을 벌린 채 환하게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김수로는 "진짜사나이 피디님들. 작가님들. 촬영팀들. 조명팀들. 제작부팀들. 외부팀들! 다들 올 한 해 심한 고생하시느라 노고가 많습니다. 진심으로 수고 많으셨고요. 진심 감사드립니다. 꾸벅~ 진.사 출연진일동!"이라고 감사 인사를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한 15일 김수로는 "오늘은 해군 편 방영 후 이어서 백골부대편이 나온다. GOP의 경험 평생 잊지못할듯하다!"라는 글로 본방 사수를 알리며 소감을 함께 전하기도 했다.

진짜 사나이 회식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사나이 멤버들 똘똘 뭉친 모습 보기 좋네요", "역시 힘든 시간을 함께하면 사이가 더 가까워지나봐", "훈훈한 모습이네요", "오래도록 그 인연 이어 가시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