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콘서트 방문한 '룸메이트' 멤버들.. '응원+훈훈'

김영진 기자 / 입력 : 2014.06.01 13:0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BS '룸메이트' 공식 유튜브 캡처


'룸메이트' 멤버들이 아이돌 그룹 엑소의 콘서트 현장을 방문했다.

1일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이하 '룸메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룸메이트, EXO콘서트 응원가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게재된 영상에는 지난 5월 23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엑소의 첫 번째 단독콘서트에 깜짝 방문한 '룸메이트'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찬열을 응원하기 위해 찾아간 '룸메이트' 조세호 박민우 송가연 서강준 홍수현은 개인적으로 들고 간 셀프 카메라를 통해 인사를 건넸다.

이들은 찬열을 응원하며, '룸메이트'에서 보낸 화환 앞에서 인증샷을 찍었다. 또한 엑소의 대기실을 찾아가 찬열에게 축하 케이크를 건네고 직접 콘서트장 안으로 들어가 야광봉을 들고 응원해 훈훈함을 더 했다.


'룸메이트' 박상혁 PD는 스타뉴스에 "'룸메이트' 멤버들이 지난 23일 엑소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에 놀러갔지만 개인적인 친분으로 간 것이지 촬영 목적으로 간 것이 아니기 때문에 '룸메이트'에서는 그 모습을 볼 수 없다"고 전했다. 실제 '룸메이트' 멤버들은 제작진 없이 엑소의 콘서트를 방문했다.

한편 '룸메이트'는 점점 늘어가는 1인 가구에 맞춰 등장한 새로운 트렌드 주거방식의 홈쉐어(HOME SHARE)에서 11명의 스타가 동고동락하는 이야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최근 '룸메이트' 멤버들은 방송을 통해 서로 마음을 열고 친해진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김영진 기자 muri@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