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 키 "에티오피아 공항에 샤이니 팬 마중"..자랑

고양(경기)=김미화 기자 / 입력 : 2014.06.24 15:24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샤이니의 멤버 키 / 사진제공=MBC


그룹 샤이니의 멤버 키가 에티오피아에 예능 촬영을 다녀온 소감을 전했다.

키는 24일 오후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된 MBC 예능프로그램 '7인의 식객' 기자간담회 참석했다.


키는 최근 '7인의 식객' 촬영차 에티오피아에 다녀온 이야기를 전하며 "아프리카에 한 번도 못 가봐서 걱정을 했다"며 "현지 문화나 기후 등이 궁금했는데 도착하자마자 내 걱정은 기우였구다는 사실을 깨달았다"라고 밝혔다.

그는 "음식 맛을 보면 그 나라를 대변하는 것 같다"며 "에티오피아 음식이 문화를 대변한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또 그는"에티오피아에 도착했는데 샤이니의 팬들이 나와있었다"며 "아무도 못 알아볼 줄 알고 민낯으로 갔는데 팬들이 나와있는 것을 보고 놀랐다. 제자랑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손헌수는 "공항에 샤이니 팬 10명이 나와 있었는데, 정확히 2명은 종현과 민호의 팬이고 8명만 키의 팬이었다"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7인의 식객'은 세계의 맛을 탐방하는 맛 기행 콘셉트의 프로그램. 여행이라는 주제에 맛집과 먹방이라는 코드를 얹어 재미를 더했다. 목적지를 향해 가는 것보다 그 과정에 집중하는 모습으로 웃음과 정보까지 함께 전하고 있다.

신성우, 샤이니 키, 이영아, 김경란, 김경식, 서경석, 손헌수, 남상일 등이 출연한다. 지난 4월 중국 현지에서 촬영을 진행 후 지난 5월 에티오피아로 두 번째 여행을 다녀왔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스타뉴스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starnewskorea>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