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렬 "'코미디의 길' 방송..일요일 자정만 아니면 된다"

고양(경기)=김미화 기자 / 입력 : 2014.06.25 14:56
  • 글자크기조절
image
개그맨 이홍렬 / 사진제공=MBC


개그맨 이홍렬이 '코미디의 길' 프로그램 방송시간에 대한 고민을 전했다.

이홍렬은 25일 오후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진행된 MBC 코미디 프로그램 '코미디의 길' 기자 간담회에 참석했다.


'코미디의 길'은 참신한 시도에도 불구, 일요일 자정이 넘는 시간에 방송되고 있다.

이날 이홍렬은 "프로그램 방송시간이 심야 시간대인데 어느 시간대로 옮기길 원하느냐"는 질문에 "사실 지금 방송중인 시간대만 아니면 된다"라고 답했다.

이홍렬 "일요일 12시 넘어가는 시간이면 잘 안보게 된다"며 "밤 12시 5분 방송인데 그러다 조금씩 늦춰지고 결국 12시 반에 방송되기도 하는데 너무 늦다"라고 일침했다.


이홍렬과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후배 개그맨 김용재는 "어떤 요일이든 좋으니 오후 11시에만 방송되면 좋겠다"며 "만약 12시에 꼭 해야 한다면 토요일이 좋을 것 같다"라고 바람을 전했다.

한편 '코미디의 길'은 관객들과 함께하는 공개 콩트, 세트장에서 진행되는 비공개 콩트와 더불어 코미디언 선배 이홍렬과 후배 코미디언들이 출연하는 '다큐 코미디'를 선보인다.

환갑을 넘은 코미디언 이홍렬이 코미디에 대한 열정이 아직 살아있음을 깨닫고 다시 코미디 무대에 서기 위해 신인의 자세로 코미디에 도전하는 내용을 그리며 사랑받고 있다. 이홍렬은 이를 위해 20년 만에 코미디 프로그램에 복귀, 관심을 집중시켰다. '코미디의 길'은 매주 일요일 밤 12시 5분 방송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스타뉴스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starnewskorea>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