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희·성유리·김성균, 영화 '여름에 내리는 눈' 출연확정

김영진 기자 / 입력 : 2014.08.12 09:16
  • 글자크기조절
image
(왼쪽부터) 지진희, 성유리, 김성균/사진=스타뉴스


영화 '여름에 내리는 눈'의 배우 라인업이 공개됐다.

12일 영화 '여름에 내리는 눈' 측에 따르면 배우 지진희, 김성균, 성유리, 김영철, 이계인, 곽지혜, 서강준, 강신효 등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여름에 내리는 눈'은 지난 10일 본격적인 크랭크인에 돌입했다.


'여름에 내리는 눈'은 가깝다는 이유만으로 사랑을 표현하지 못했던 각양각색의 커플들에게 찾아온 일상에서 만나는 일생일대 가장 빛나는 고백의 순간을 담은 감성 드라마다. 제목에서부터 느껴지듯 일상에 찾아온 놀랍고도 아이러니한 순간을 웃음과 눈물, 페이소스와 감동으로 다채롭게 그려 낼 예정이다.

'여름에 내리는 눈'은 휴먼 드라마 '식객' 및 사극 멜로 '미인도' 등 다양한 장르에서 섬세한 감성 연출로 주목 받으며 연속 흥행까지 이룬 전윤수 감독이 6년 만에 세상에 선보이는 신작이다.

특히 '여름에 내리는 눈'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하는 배우들을 총망라해 2015년 가장 빛나는 캐스팅으로 눈길을 끈다. 지진희, 김성균, 성유리, 김영철, 이계인, 곽지혜, 서강준, 강신효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영화 속에서 나이를 뛰어넘는 남녀커플 지진희&곽지혜, 미녀와 야수 커플을 연상케 하는 김성균&성유리, 영화 속 최고령 남남 커플 김영철&이계인과 극중 여배우로 등장하는 성유리의 잘나가는 한류스타 상대역 강신효와 말썽쟁이 동생역 서강준까지 스크린을 따뜻하게 만들어 줄 만남을 선보일 계획이다. 오는 2015년 개봉.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