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MAMA 올해의 노래상' 태양 "'눈,코,입' 만나려 오래 걸려"

2014 MAMA 대상수상자 인터뷰

홍콩=문완식 기자 / 입력 : 2014.12.04 01:25
  • 글자크기조절
image
태양이 3일 2014 MAMA 직후 대상 수상자 인터뷰를 하고 있다. /사진=CJ E&M


가수 태양이 2014 MAMA에서 3개의 대상 중 하나인 올해의 노래상(아티스트 오브 더 이어 인 아시아)을 수상한 소감을 밝혔다.

태양은 3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2014 MAMA 시상식에서 솔로 앨범 타이틀곡 '눈, 코, 입'으로 올해의 노래상을 수상한 직후 열린 수상자 인터뷰에서 "오늘 의미 깊은 상을 받은 것 같아 행복하다"고 밝혔다.


image


태영은 "올해의 노래상을 받았는데 정말 앨범을 오래 준비하고 '눈,코,입'이란 곡을 만났는데 이 곡을 만나기 위해 오래 걸린 것 같다. 많은 분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그는 "오늘 '굿보이'란 곡을 지용이와 함께 했는데 좋았다"며 "무대에 대한 평가는 저희보다는 여러분이 해주시는 것이다"라고 더욱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2014 MAMA는 지난해 10월23일부터 올 10월27일 사이 발매된 음반과 음원 및 해당 가수(팀)들을 대상으로 시상을 진행했다. 시청자 투표(인터넷, 모바일), 전문 심사위원단의 심사, 전문 리서치 기관을 통한 선호도 조사, 음반 판매량, 디지털 통합 차트(음원 판매량), 선정위원회 심사 등을 종합해 각 부문 수상작(자)을 최종 선정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