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3' 오늘(15일) 가왕전 녹화..김범수·하현우·신효범 게스트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5.04.15 08:2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 왼쪽부터 신효범 김범수 하현우 / 사진제공=MBC


'나가수3' 가왕전 결승에 김범수-하현우-신효범이 뜬다. 김범수-하현우-신효범이 가왕전 결승에 진출한 세 팀의 가수를 위해 도우미가 된다.

MBC 대표 음악버라이어티 '나는 가수다-시즌3'(기획 박현호·연출 강영선 김준현 오누리, 이하 '나가수3')이 가왕전 6강과 가왕전 결승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1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가왕전 결승전이 치러진다.


특히 가왕전 결승 녹화에는 막강 게스트 3인방인 김범수, 신효범, 국카스텐 보컬 하현우가 등장해 결승에 오른 3팀과 듀엣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김범수-하현우-신효범은 '나가수'를 통해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개성 강한 보컬리스트들인 만큼 환상적인 무대를 꾸밀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들과 함께 듀엣 무대를 꾸밀 가왕전 결승 진출자에 대한 궁금증도 또한 높아지고 있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나가수3' 가왕전 6강을 통해 3팀이 탈락하고 3팀이 가왕전 결승에 진출하며, 이들은 결승에서 특급 파트너 3인과 듀엣미션을 진행한다. 가왕전 결승에 진출한 3팀과 김범수-하현우-신효범의 듀엣미션 무대는 오는 24일 '나가수3' 마지막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13주 동안 단 한 명의 가왕을 뽑는 '나가수3'는 가왕 탄생까지 단 2회 만을 남겨뒀다.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