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허경환, JTBC '헌집새집' 나란히 합류 확정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5.11.19 10:48 / 조회 : 131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JTBC


정준하, 허경환이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이하 '헌집새집')에 새롭게 합류한다.


JTBC는 19일 "정준하, 허경환이 '헌집새집'의 출연자로 나서 디자이너와 함께 팀을 꾸려 미션을 수행한다"고 밝혔다.

제작진에 따르면 정준하는 건축가 겸 역술가 박성준과 호흡을 맞춘다. 박성준은 풍수와 인테리어를 접목시켜 주목 받은 건축가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사람과 공간의 기운을 현대적으로 접목시킨 풍수 인테리어 팁을 전수해 줄 예정이다. 정준하 역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섬세한 손재주와 뛰어난 그림 실력을 공개한 바 있다.

최근 한 방송에서 화사하고 깔끔하게 정리된 집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허경환은 오래된 고택 개조와 가구 업사이클링, 탁월한 공간 활용으로 주목받고 있는 실력파 인테리어 디자이너 김도현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오는 12월 첫 방송 예정인 '헌집새집'은 스튜디오에 재현한 의뢰인의 주거 공간을 출연진의 아이디어로 꾸며 경쟁하는 프로그램으로, 디자이너와 연예인 패널이 2인 1조로 팀을 이뤄 매주 두 팀이 대결을 펼친다.


'헌집새집'은 김구라, 전현무가 MC를 맡았으며 홍석천, 황재근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