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유역비, '제3의사랑' 주제곡 뮤비속 로맨틱한 연인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6.04.27 14:0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3의 사랑'


실제 연인 사이인 배우 송승헌과 유역비의 로맨틱함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27일 '제3의 사랑' 측은 영화 주제곡 '앤젤 아이즈'(Angel eyes)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 곡은 메인 예고편에도 사용되어 이미 한 차례 화제를 모은 곡으로 감미로운 선율과 보컬이 특징이다.


공개 된 뮤직비디오는 영화 속의 아름다운 영상미를 그대로 보여주며 송승헌과 유역비의 극강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송승헌과 유역비가 팔짱을 끼고 거리 데이트를 즐기는 행복한 순간으로 시작하는 뮤직비디오는 주인공 두 사람의 사랑과 갈등을 아름다운 영상미와 함께 보여준다. 특히 유역비와 송승헌의 눈물 연기가 감미로운 음악과 그려지며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마지막 부분에 '이 세상의 사랑은 세 가지가 있어요'라며 끝을 맺으며 궁금증을 유발한다.

영화 '제3의 사랑'의 음악은 록밴드 부활의 베이시스트 서재혁이 감독을 맡았다. 서재혁 음악감독은 이재한 감독의 전작 사요나라 이츠카', '포화 속으로' 등에서도 음악을 담당한 바 있다.


특히 주제곡 '앤젤 아이즈'는 영국 모던 록 스타일의 곡으로 엠넷 '보이스 오브 코리아' 출신의 강미진이 불렀다.

한편 영화 '제3의 사랑'은 사랑을 원하는 남자 임계정(송승헌 분)과 사랑은 필요 없다고 믿는 여자 추우(유역비 분)의 운명과도 같은 만남과 비밀스럽고 애틋한 사랑을 그린 영화이다. 오는 5월 19일에 개봉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