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수의 신' 공승연, 충격과 공포의 위기..충격 사건 예고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6.06.28 15:0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베르디미디어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극본 채승대, 연출 김종연 임세준, 제작 베르디미디어)이 종영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공승연을 공포에 떨게 한 위기사태가 발생해 어떤 결말을 맺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28일 오후 '마스터-국수의 신' 측은 극중 김다해(공승연 분)가 재갈을 문 채 공포에 떨고 있는 모습이 포착된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금까지 다해는 엄마의 억울한 죽음을 파헤치기 위해 모든 인생을 바친 결과 납치는 기본, 매일 매일 누군가에게 감시를 당하는 등 갖가지 위험상황에 놓여 시청자들을 긴장하게 만들었다. 이어 오는 28일 방송에서는 그녀를 가장 위험에 빠트릴 수 있는 인물이 직접 나설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마스터-국수의 신’을 통해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줬던 공승연의 감정연기도 더욱 더 무르익을 것으로 이 역시 주목할만한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마스터-국수의 신' 관계자는 "다해가 누군가에게 잡혀있는 듯 한 이 장면 하나로 인해 안방극장 전체가 발칵 뒤집힐 충격적인 사건이 벌어질 예정이다"며 "내일 방송에선 숨을 멎게 만들 정도로 임팩트 있는 엔딩을 선사할 것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죽은 줄 알았던 김길도(조재현 분)의 수행비서 황성록(김주완 분)이 나타나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그는 채여경(정유미 분)에게 찾아가 김길도의 악행을 모두 증언하겠다고 선포해 새로운 사건이 시작될 것을 암시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