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들은 어떻게 연습할까..프리스틴, 관찰 영상 공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7.01.09 09:10
  • 글자크기조절
image
프리스틴


플레디스 새 걸그룹 프리스틴(PRISTIN)이 관찰 영상을 공개했다.

프리스틴은 지난 8일 오후 각종 공식 채널을 통해 프리스틴의 '하이하이(HI&HIGH)카메라' 두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주 먼저 공개된 예고편 영상에 이은 본편 첫 번째 영상에서는 연습실 속 프리스틴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그려졌다.

데뷔를 위한 꿈을 가지고 연습하는 연습실 곳곳에 설치된 카메라를 보고 신기해하고 놀라는 모습을 시작으로 연습실에서 멤버들이 모여 기본기부터 시작해 쉬지 않고 열심히 연습하는 모습 등 지금까지는 볼 수 없었던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연습하는 중간중간 멤버들의 깨알 같은 평상시 모습은 영상을 보는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지난 6일 개최된 데뷔 세미 파이널 콘서트 ‘플레디스 걸즈 콘서트 BYE & HI’의 곡 리스트를 직접 짜는 모습으로 데뷔를 향해 나아가는 진중한 모습과 이와는 180도 다른 멤버들의 애교까지 짧지만 인상적인 있는 영상을 보였다.

다음 화 예고편에서는 연습실 밖 프리스틴 멤버들의 모습이 펼쳐질 것을 보여줘 다음 ‘하이하이 카메라’ 영상을 또 한 번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프리스틴은 지난 6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플레디스 걸즈 콘서트 BYE & HI'를 개최, 공식 데뷔 팀명을 발표하며 본격 데뷔 준비에 돌입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