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찰칵']

관련기사 6

'사임당' 송승헌, 예술혼 가득..조선 심쿵남 '시선 압도'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7.01.16 08: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그룹에이트, 엠퍼러엔터테인먼트코리아


SBS 새 수목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이하 '사임당')에 출연하는 배우 송승헌의 스틸이 공개돼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사임당' 측은 16일 송승헌의 스틸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승헌은 극 중 인물인 천재 예술가 이겸으로 분해 신비롭고 비밀스러운 매력을 나타내고 있다.


사진에서 송승헌은 이탈리아를 배경으로 거리를 활보하거나 그림을 그리고 있다.

이탈리아인들 사이에서 한복을 입고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낯선 이방인이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사임당'은 한국 미술사를 전공한 시간강사 서지윤(이영애 분)이 이태리에서 우연히 발견한 사임당(이영애 분) 일기에 얽힌 비밀을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풀어내는 퓨전사극이다.


일기 속 숨겨진 천재 화가 사임당의 불꽃같은 삶과 '조선판 개츠비' 이겸(송승헌 분)과의 불멸의 인연을 작가의 상상력으로 아름답게 그려낼 예정이다.

'사임당' 제작 관계자는 "송승헌은 이겸에 완벽하게 몰입해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캐릭터를 완성시켰다"며 "자유로운 예술가로 분해 카리스마 광기, 절절한 순애보까지 폭 넓게 펼쳐낼 송승헌의 연기 변신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사임당'은 '푸른바다의 전설' 후속으로 오는 26일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