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TView]'우결' 슬리피♥이국주 달달한 '먹방' 데이트

김의진 스타뉴스 인턴 / 입력 : 2017.01.21 18:5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MBC 주말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 화면


슬리피-이국주 커플이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광장시장 '먹방' 데이트에 나섰다.

2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슬리피-이국주 커플은 장을 보러 서울 광장시장을 찾았다. 설날 음식 준비를 위해 시장을 찾은 것. 하지만 처음 시장에서의 임무를 잊은 듯 슬리피-이국주 커플은 시장 음식들의 유혹을 뿌리치지 못했다.


슬리피-이국주 커플은 '마약김밥'을 시작으로 컵곱창볶음에 낚지탕탕이까지 이어지는 먹방 데이트를 시작했다. 이날 먹방 데이트는 시장 특유의 푸짐한 인심까지 더해져 슬리피-이국주 커플을 더욱 행복하게 했다.

슬리피는 마약김밥 겨자맛 소스를 땅콩 소스로 착각하여 듬뿍 찍어 먹은 뒤 어쩔 줄 몰라했고 이를 본 이국주는 “비염 있으면 그거 없어진다”며 슬리피를 애써 위로했다.

슬리피-이국주 커플은 광장시장의 명물 낙지탕탕이를 찾았다. 슬리피는 식사 도중 여사장 안경에 묻은 파를 떼어주며 끼를 부렸다. 이국주는 이에 “도화살 있는 남편 어떻게 해야하냐”며 질투하는 귀여운 모습을 보였다.


명절인 만큼 슬리피와 이국주는 설빔을 맞추기 위해 한복집을 향했다. 각자 서로에게 어울리는 한복과 장신구를 골라주며 한복 데이트를 즐겼다.

슬리피는 이국주가 한복 입은 모습에 “한복이 이렇게 잘 어울리는 줄 몰랐다”며 놀랐다. 슬리피는 이국주 몰래 준비해온 꽃신을 보이며 이국주를 깜짝 놀라게 했다. 직접 이국주의 발에 꽃신을 신겨주는 모습에 이국주는 행복한 웃음을 지었고 인증샷까지 찍으며 이들의 한복 데이트는 마무리됐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최태준-윤보미 커플은 아주버님과 첫 만남을 가졌고 공명-정혜성 커플의 신혼집 입주하는 장면이 방송되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