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이소라, '마리텔' 출격..전소미·마마무 생방 맞대결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02.19 09:51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소라, 전소미, 마마무 /사진=스타뉴스


모델 이소라와 걸그룹 마마무, '프로듀스101' 출신 전소미가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생방송에 나란히 출격한다.

19일 MBC에 따르면 이소라, 마마무, 전소미, 김구라는 이날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다.


먼저 '대한민국 1호 슈퍼모델' 이소라는 이번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동안 외모를 유지하는 팁을 공개하며 유쾌한 반전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소라는 세월이 흘러도 완벽한 보디라인과 절대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모델로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소라는 최근 방송활동을 활발히 하며 수많은 여성들의 '원조 워너비 언니'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는 뛰어난 가창력과 독보적인 무대 매너로 큰 인기를 얻었으며 평소 넘치는 끼와 유쾌함으로 ‘흥부자’, ‘비글돌’이라 불리는 걸그룹이다. 마마무는 레크리에이션 콘텐츠를 선사한다.

'프로듀스101'에 출연해 최종 1위를 차지, 최근 걸그룹 아이오아이 활동을 마치고 예능에 출연하며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전소미는 클라이밍' 콘텐츠로 첫 도전에 나설 예정이다.


또한 김구라는 이날 여행 작가 태원준과 함께 여행 콘텐츠로 김정민과 방송을 진행한다.

본 방송은 오는 25일 MBC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