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X윤계상, '범죄도시' 크랭크인..액션 케미 기대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7.03.02 10:2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키위미디어그룹


배우 마동석, 윤계상이 주연한 영화 '범죄도시'(가제. 감독 강윤성)이 크랭크인을 하고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일 오전 '범죄도시' 측에 따르면 지난 2월 27일 '범죄도시'가 크랭크인을 했다.


'범죄도시'는 가리봉동을 지옥으로 몰아넣었던 연변 조직 흑사파와 그곳에서 세력을 지키려는 국내 조직폭력단, 그리고 이들을 한 번에 잡으려는 강력반 사이에서 벌어지는 처절한 사투를 담은 형사 액션이다.

이 작품은 2007년 실제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했던 희대의 사건, 일명 '흑사파 사건'을 재구성한 것으로 제작단계부터 국내 영화계에 화제를 모아왔다. 또 마동석, 윤계상이 합류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부산행', '굿바이 싱글', '악의 연대기' 등 그만의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해 대표 배우로 우뚝 선 마동석은 이번 '범죄도시'에서 조폭보다 더 조폭 같은 형사를 맡아 '마요미'가 아닌 힘 있고 카리스마 있는 액션 연기로 스크린을 꽉 채울 것이다. 그는 이번 작품에 대해 "실제 사건에 대해 관심이 많았고, 영화로 그려진다면 국내에서 보지 못했던 새로운 스타일과 비주얼을 가진 작품이 될 것이라 생각했다. 좋은 연기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다"며 애정을 전했다.


마동석과 함께 액션 케미를 펼칠 윤계상은 이번 영화에서 날선 묵직함으로 파격적인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중국에서 밀항해 절대적인 잔인함으로 세력을 넓히는 조폭을 역할을 연기하는 윤계상은 "이번 영화에서 연변 출신의 조직 두목 장첸 역을 맡아 악역으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마동석 배우와 즐겁고 재미있게 촬영에 임하겠다"며 작품 선택에 대한 남다른 이유를 남겼다.

강윤성 감독을 비롯한 제작진들은 "'범죄도시'는 각자의 처절한 생존에 대한 이야기다. 국내 영화에서 선보이지 못했던 감각적인 비주얼과 새로운 스타일의 형사 액션 영화를 만들고자 한다. 4년간 발로 뛰며 준비한 시나리오에 더 없이 좋은 배우와, 스탭들과 함께 하게 되어 행복하다. 모두의 마음이 모아져 만들어지는 영화인만큼 힘을 다 할 것이다"며 제작의도와 각오를 전했다.

한편 '범죄도시'는 올 하반기 개봉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