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 엑소 해외투어 불참 "남은 투어 8인 진행"(공식입장전문)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7.03.10 07:53
  • 글자크기조절
image
엑소 레이 / 사진=스타뉴스


엑소의 중국인 멤버 레이가 스케줄 조정상 팀의 남은 해외 투어에 함께 하지 못한다.

10일 오전 현재 엑소의 'EXO PLANET #3 - The EXO'rDIUM' 콘서트 투어를 진행 중인 공연 기획사 드림 메이커 엔터테인먼트 리미티드의 공식 페이스북에는 레이의 남은 투어 불참 소식을 알리는 글이 올라 있다. 한국어와 영어 등으로 작성된 이 글은 지난 8일 오후 게재했다.


SM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이기도 한 드림 메이커 엔터테인먼트 리미티드 측은 이 글에서 'EXO PLANET #3 - The EXO'rDIUM' 투어와 관련해 "향후 예정돼 있는 해외 투어에 멤버 레이(LAY)는 스케줄 조정이 불가해 부득이하게 참석하지 못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드림 메이커 엔터테인먼트 리미티드 측은 레이가 앞으로 있을 엑소의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싱가포르, 북아메리카 공연에 함께 하지 못함을 알리며 "레이의 참석을 기대하셨을 모든 분들께 유감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남은 투어는 레이를 제외한 멤버 8인으로 진행된다"라고 덧붙였다.

엑소는 지난해 7월 서울을 시작으로 새 콘서트 투어인 'EXO PLANET #3 - The EXO'rDIUM'에 돌입했고, 올 2월 말에는 필리핀 마닐라에서 성공리에 공연을 마치며 투어를 지속했다.


한편 다음은 드림 메이커 엔터테인먼트 리미티드의 레이 관련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공연 기획사 DREAM MAKER ENTERTAINMENT LIMITED 입니다.

EXO PLANET #3 - The EXO’rDIUM 콘서트 관련 안내 드립니다.

향후 예정되어 있는 해외 투어에 멤버 LAY는 스케쥴 조정이 불가하여 부득이하게 참석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Kuala Lumpur, Singapore, North America] 멤버 LAY의 참석을 기대하셨을 모든 분들께 유감의 말씀을 전합니다.

남은 투어는 LAY를 제외한 멤버 8인으로 진행됩니다.

언제나 변함없이 응원 해주시는 여러분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EXO의 활동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기자 프로필
길혜성 | comet@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길혜성 스타뉴스 연예국 스포츠유닛 유닛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