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리, SNS 게시글 모두 삭제..과도한 관심 탓?

임주현 기자 / 입력 : 2017.05.01 17:1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스타뉴스


래퍼 개리가 돌연 SNS 게시글을 모두 삭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개리는 최근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전부 삭제했다. 평소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해왔던 터라 그 의도에 대한 궁금증이 네티즌들 사이에 높아지고 있다.


앞서 개리는 지난달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결혼 소식을 깜짝 공개하기도 했다.

당시 개리는 "오늘 사랑하는 사람과 천년가약을 맺었다. 따로 결혼식은 하지 않고 둘만의 언약식을 통해 부부가 됐다"고 밝혔다.

그는 지난해 10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하차 후 이렇다 할 국내 활동을 벌이지 않았다.


결혼 발표 이후 최근엔 말레이시아 공연 취소로 이목을 끈 바 있다. 지난달 예정됐던 말레이시아 공연이 주최 측 상황으로 취소됐지만, 개리는 결혼으로 인해 취소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에 휘말리자 이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해명하기도 했다.

개리의 갑작스러운 SNS 게시물 삭제에 지나친 관심 때문이라는 해석이 나온다.

지난달 30일 오후 방송된 '런닝맨'에서도 개리가 언급됐다. 송지효는 개리가 전화번호를 바꿨다고 서운함을 드러냈고, 멤버들은 현 멤버 8명에 개리를 더해 '9012'(9명은 영원히 하나다)라는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현재 개리의 SNS 활동 여부에도 이목이 집중되는 만큼 개리를 향한 대중들의 관심은 여전히 뜨겁다. 개리가 공식적인 활동을 벌이기 전까지 대중들의 관심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기자 프로필
임주현 | imjh21@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유닛 소속 임주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