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미, '너목보4' 김경호 편 출연..6월 1일 방송

한아름 기자 / 입력 : 2017.05.29 14:32
  • 글자크기조절
image
황보미 /사진제공=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


황보미 전 SBS스포츠 아나운서가 엠넷 예능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4' 김경호 편에 패널로 출연한다.

황보미 소속사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황보미가 오는 6월 1일 방송되는 '너목보4' 김경호 편 녹화에 패널로 참여했다.


황보미는 2014년 SBS 스포츠 아나운서로 입사해 '베이스볼S'를 진행하며, 야구팬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황보미는 지난 4월 30일 KBS 1TV '진품명품' 이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발랄한 이미지와 안정적인 진행 능력으로 주목받았다. 황보미가 예능프로그램인 '너목보4'에서는 어떤 활약으로 출연진들과 어우러질지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황보미는 연기자로서도 활약 중이다. 황보미는 지난 2013년 SBS 드라마 '못난이 주의보'를 통해 얼굴을 알린 이후 tvN '후아유', SBS '주군의 태양', '야왕', '별에서 온 그대', '상속자들', MBC '구암 허준', '오로라 공주', 영화 '관상' 등에 출연하며 연기이력을 쌓아 올렸다. 황보미는 오는 7월 첫 방송되는 tvN '크리미널 마인드'에도 카메오로 출연할 예정이다.

한편 '너의 목소리가 보여4'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과 몇 가지 단서만으로 실력자인지 음치인지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 된다.

기자 프로필
한아름 | hans9@mtstarnews.com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한아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