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AAA]

관련기사 38

정세운, 2017 AAA 출격..여심 사로잡는다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7.11.04 10:27
  • 글자크기조절
image
정세운/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가수 정세운이 '2017 Asia Artist Awards'(조직위원장 장윤호.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AAA) 관객들의 눈과 귀를 감미로움으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4일 오전 AAA 측에 따르면 정세운이 오는 15일 열리는 AAA 시상식 참석을 확정했다.


정세운은 올해 첫 번째 미니 앨범 'EVER'로 성공적인 데뷔를 마쳤다. 그는 2013년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3'에 출연해 TOP10까지 진출, 순수한 매력과 작곡 실력을 입증하며 한국의 제이슨 므라즈라는 극찬을 받아 눈도장을 찍었다. 뒤이어 올해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최종 순위 12위를 기록하며 빛나는 스타성을 입증, 데뷔 전부터 탄탄한 팬덤을 구축했다.

특히 그의 감각적인 보이스를 담은 데뷔곡 'JUST U'는 발매 직후 각종 주요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에서 1위에 등극했을 뿐만 아니라 음악 방송 1위 후보까지 올라 그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

이렇듯 정세운은 뛰어난 가창력, 반짝이는 스타성 그리고 수많은 자작곡 등으로 프로듀싱 능력까지 보여주며 가요계의 전천후 신예 탄생을 알렸다. 풋풋한 소년에서 진정한 아티스트로의 성장기를 보여주고 있는 그가 올해 AAA에서 어떤 무대를 선사할지 더욱 설레는 기대감을 불어넣고 있다.


아시아를 빛낸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최고의 무대에서 함께 즐기는 시상식 AAA는 라인업을 추가 공개하며 더욱 기대감을 고조시킬 전망이다.

한편 AAA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가 주관한다. 아시아권 한국, 일본, 중국, 대만, 홍콩, 싱가폴, 인도네시아, 베트남과 남미 아르헨티나, 북미의 멕시코를 포함한 미주지역, 유럽권까지 글로벌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수상자를 선정해 신뢰도를 높인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