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뉴스 톱5] 육지담, 논란 끝낼까..입장정리 끝 外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8.03.25 02:10
  • 글자크기조절
image
육지담/사진=스타뉴스


▶육지담의 입장정리 끝..무슨 뜻?

래퍼 육지담이 자신의 블로그에 또 글을 올렸다. 그녀를 둘러싼 논란이 과연 어떻게 마무리 될지 궁금증을 더했다. 육지담은 24일 오전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입장정리 끝났고요. 저는 이제 다른 쪽의 입장정리 기다리고 있습니다. ㅠ;"라는 글을 게재했다. 다른 쪽의 입장정리를 기다리고 있다는 육지담. 앞서 강다니엘, 전 소속사 CJ E&M과 워너원 매니지먼트 담당 YMC엔터테인먼트와 갈등 양상을 보였다. 연이은 글 게재로 이목을 끌고 있다.


image
배우 조현재/사진=이기범 기자


▶'5년 열애' 조현재, 동료 스타들 축복 속 결혼

배우 조현재(38)가 동료 스타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렸다. 조현재는 24일 오후 서울 강남구 더 라움에서 일반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그의 결혼식은 가족, 친지,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됐다. 조현재의 신부는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로 알려졌다. 이날 결혼식에는 한채영, 장혁, 이소연, 이창훈, 황영희, 조성하 등이 하객으로 참석해 신혼 부부의 앞날을 축복했다.


image
/사진=JTBC


▶김남주, 지진희 '미스티' 종영

김남주, 지진희가 주연한 JTBC 금토드라마 '미스티'가 종영했다. 24일 방송된 '미스티'의 결말은 비극. 강태욱(지진희 분)이 케리(고준 분)을 살해한 진범으로 밝혀졌다. 강태욱은 고혜란(김남주 분)에게 자신의 범행 사실을 밝혔고, 고혜란은 충격을 받았다. 이후 강태욱은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미스티' 종영에 앞서 김남주, 지진희 등 주요 배우들은 종영소감을 전했고 시청자들의 사랑에 감사인사를 했다.

image
/사진=MBC '무한도전' 방송화면 캡처


▶'무한도전' 종영까지 이제 일주일

유재석이 MBC '무한도전'의 마지막을 언급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무한도전'에서는 '보고 싶다 친구야'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을 마무리 하면서 유재석은 '무한도전'의 마지막을 이야기 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다음주에 마지막 인사를 멤버들과 함께 드리겠습니다"고 했다.

image
배우 손예진/사진=스타뉴스


▶손예진, 영화배우 브랜드 평판 1위..소지섭·공유 제쳐

배우 손예진이 소지섭, 공유 등을 제치고 영화배우 브랜드 평판 1위에 올랐다. 24일 오전 한국평판기업연구소가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손예진이 2018년 3월 영화배우 브랜드 평판 1위를 기록했다. 이번 조사는 2월 22일부터 3월 23일까지 진행됐으며, 영화배우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억8699만4906개를 분석해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지표, 미디어지표, 소통지표, 커뮤니티지표를 측정했다. 이어 소지섭, 공유, 김태리, 이승기, 오연서, 진기주, 박서준, 박해진, 정우가 상위권 10위에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