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러브 유' 5개 음원차트 1위..新 음원강자 등극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8.07.19 08:4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MNH엔터테인먼트


'서머퀸'을 노리며 6개월 만에 컴백한 가수 청하가 음원차트 1위를 휩쓸었다.

청하의 세 번째 미니앨범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 타이틀곡 '러브 유(Love U)'는 19일 오전 8시 기준 엠넷, 올레뮤직, 소리바다, 지니, 벅스 다섯 개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지난 18일 발매한 청하의 세 번째 미니앨범 '블루밍 블루'는 제목이 암시하듯 활짝 피어나 짙어진 푸른색처럼 더욱 성장한 청하의 자신감을 엿볼 수 있는 앨범으로, 무더운 여름과 어울리는 청량감 넘치는 트랙들로 가득 채워졌다.

와이 돈츄 노우(Why Don’t You Know)'와 미니 2집 타이틀곡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를 통해 독보적인 여성 솔로 파워를 뽐낸 청하. 두 앨범 모두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청하는 새로운 타이틀곡 '러브 유(Love U)'를 앞세워 3연타석 히트에 성공할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이 쏠렸으나 자신의 파워를 당당하게 입증했다.

특히 청하는 트와이스, 마마무, 크러쉬 등 걸그룹과 음원강자들이 대거 컴백한 시즌에 컴백, 이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사재기 논란'을 겪고 있는 숀의 'Way Back Home'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3일째 1위를 지키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