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드디어 데뷔..꿈 이룰 수 있어 행복"

강남=이정호 기자 / 입력 : 2019.01.09 16:2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김휘선 기자


신인 보이그룹 베리베리가 "꿈이 이뤄진 순간"이라며 데뷔 소감을 밝혔다.

베리베리는 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데뷔 미니앨범 'VERI-US(베리어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날 베리베리는 "오늘 드디어 데뷔를 했다. 2019년 목표를 데뷔로 잡았었는데 꿈이 이뤄져 너무 행복하다"고 밝혔다.

이어 "사실 2019년의 목표가 아닌 우리 멤버들 모두의 인생 목표였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었다.

베리베리는 걸그룹 구구단 등이 속한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7인조 보이그룹이다. 라틴어로 '진실'을 의미하는 'VERI(베리)'와 영어로 '매우', '정말'을 뜻하는 'VERY(베리)'가 더해져 '정말 진짜'라는 뜻을 담고 있다.


데뷔앨범이자 첫 번째 미니앨범 'VERI-US'에는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들로 채워졌다. 타이틀곡은 '불러줘 (Ring Ring Ring)'이며, 리더 동헌과 호영이 작사에 참여했다. 뉴 잭 스윙 장르를 베리베리만의 감성으로 재해석, 풋풋한 표현과 사랑의 감정을 밝은 에너지로 담아낸 곡으로 자유분방하고 당당한 모습을 선보이며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베리베리의 데뷔 미니앨범 'VERI-US(베리어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