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법남녀2' 정재영 "시즌1 IPTV 유료로 전환..인기 실감해"

마포=최현주 기자 / 입력 : 2019.07.08 17:0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정재영, 정유미. / 사진=김휘선 기자


배우 정재영과 정유미가 시청률 1위 소감을 밝혔다.

8일 오후 4시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 M라운지에서 월화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노도철PD, 배우 정재영, 정유미, 오만석, 강승현, 노민우가 참석했다.


이날 정재영은 "시청자분들 덕분이다.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다니 배우로서 드라마에 참여하고 있는 한 사람으로서 감사드린다"며 "얼마 안남았는데 끝까지 애정을 갖고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 시청률을 떠나서 '검법남녀'가 좋은 작품으로 남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IPTV를 보고 있는데 '검법남녀' 시즌1이 무료였는데 유료로 전환됐다. 이게 돈이 되는구나 싶더라. 인기를 실감했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정유미는 "시즌2까지 하게 된 것도 시즌1을 사랑해준 분들 덕분이다. 모두 다 열심히 노력했지만 시간대의 변화가 어떻게 받아들여질지 고민도 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는 너무 많이 좋아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마지막까지 책임감을 느끼면서 열심히 하겠다"고 덧붙였다.

'검법남녀 시즌2'는 범죄는 진화했지만 공조 또한 진보했음을 알리며 까칠법의학자 백범(정재영 분)과 열혈신참 검사 은솔(정유미 분) 베테랑 검사 도지한(오만석 분)의 돌아온 리얼 공조를 다룬 드라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