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싫진 않았다" 에일리, BJ 뜨뜨뜨뜨 열애설 해명

이정호 기자 / 입력 : 2020.07.27 14:43
  • 글자크기조절
image
에일리/사진제공=엠넷


가수 에일리와 BJ 뜨뜨뜨뜨가 최근 불거진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BJ 뜨뜨뜨뜨는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실검 1위.. 가수 에일리님과 열애설 해명하겠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그는 "에일리가 팬이라고 언급한 것도 감사한 데 갑자기 열애설 기사가 나오면 누가 제 팬이라고 하겠냐"고 적극적으로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이어 에일리와 통화를 하며 "기사 내용이 다르게 나왔다. 너무 죄송하다. 혹시 구독을 취소하셨냐"며 사과했고, 이에 에일리는 "나도, 회사도 전혀 사실이 아니었기에 오히려 웃어 넘겼다. 그렇게 싫지도 않았다. 내가 언제 열애설이 나겠냐"고 쿨하게 받아들였다.

두 사람은 다시 게임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 에일리는 "저는 콜"이라며 "내일 가능하냐. 같이 소리 질러보자"는 화끈한 답변으로 팬심을 인증했다.

image
/사진=BJ 뜨뜨뜨뜨 유튜브 캡처



앞서 에일리는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저는 성덕입니다. 제 영상을 언급해주시다니. BJ뜨뜨뜨뜨님 저희 한 번 같이 밤새도록 돌려봐요. 일주일 스케줄 비워둘게요. 하트x4 나 팔로우도 해주셨어 #나 울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공유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게임 '배틀그라운드'에 대해 설명하는 에일리와 이를 보는 BJ뜨뜨뜨뜨의 모습이 담겨있다.

에일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BJ 뜨뜨뜨뜨의 영상을 자주 봤다"고 언급한 바 있다. 이에 BJ뜨뜨뜨뜨 역시 자신의 인터넷 방송을 통해 "에일리가 자신의 영상을 봤다"며 자랑해 관심이 집중됐다.

한편 BJ뜨뜨뜨뜨는 오버워치 전 프로게이머 출신 BJ다. 현재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배틀그라운드 등 인기 게임 방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그의 유튜브 채널 '뜨뜨뜨뜨'는 154만 명의 구독자를 두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