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원희 소개팅녀 황소희 누구?.."모델 출신 금수저"

박소영 기자 / 입력 : 2020.10.03 13:3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처
배우 임원희의 소개팅 상대로 등장한 황소희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이 여전히 뜨겁다.

지난달 27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임원희가 소개팅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황소희는 임원희의 소개팅 상대로 등장했다. 황소희는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세이며 임원희보다 16살 연하다. 또한 현재 영어 강사 준비 중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황소희는 14살 때 모델로 데뷔한 후 지난 2014년 tvN '마이 시크릿 호텔', 지난 2015년 MBC '최고의 연인'에 출연했다. 이어 지난 2017년 tvN '내성적인 보스', 지난 2018년 채널A '열두밤' 등 다수의 드라마에도 출연했다.

한편 황소희의 어머니는 '소희통상'의 이혜경 대표로 지난 2016년 방송된 tvN '현장 토크쇼 - 택시'에 출연해 황소희에 대해 전한 바 있다. 이혜경 대표는 "딸이 이화여대 법대 대학원을 준비하고 있었는데 '앉아서 공부하는 게 너무 싫다'고 하더라"라며 "연기가 자신한테 맞는다고 느꼈다고 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이혜경 대표는 황소희의 금수저 논란을 인정하기도 했다. 이혜경 대표는 "금수저 맞다. 우리가 너무 잘 살아서 쓰는 게 아니라 있는 것을 쓰자는 주의"라고 설명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