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트원정대2' 소유 "요트 위에서 모두 솔직..끈끈함 느껴"

상암=한해선 기자 / 입력 : 2020.10.26 14:58
  • 글자크기조절
image
장혁, 소유, 김승진 선장, 최여진, 허경환이 2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된 MBC 에브리원 '요트원정대: 더 비기닝'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요트원정대: 더 비기닝'은 겁 없는 요트 쌩초보들이 요트에 도전해, 맨몸으로 요트에 대해 알아가며 즐거움을 느끼는 여정을 담은 요트 튜토리얼 버라이어티다. /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가수 소유가 '요트원정대:더 비기닝'을 하며 멤버들과 끈끈함을 느꼈다고 밝혔다.

2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 그랜드블룸에서 MBC 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요트원정대:더 비기닝'(이하 '요트원정대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소유는 "출연 섭외가 왔을 때 시즌1을 보고 '내가 저걸 할 수 있을까' 싶었다. 그런데 내가 서핑을 해보고 바다의 소중함을 느꼈다"며 "자연과 조금 더 친해질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고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요트 위에서 모두 다 솔직해지는 게 매력이었다. 각자 갖고 있는 본성과 진심이 나와서 끈끈함이 느껴졌다'고 말했다.

'요트원정대:더 비기닝'은 겁 없는 요트 생초보들이 요트에 도전, 맨몸으로 요트에 대해 알아가며 즐거움을 느끼는 여정을 담은 요트 튜토리얼 버라이어티. 장혁, 허경환, 최여진, 소유가 서해안 종주에 나섰다. 진구, 최시원, 장기하, 송호준이 태평양 항해에 도전한 '요트원정대'의 시즌2 방송이다. 26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