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최애캐는 '도깨비' 김신"..'커프' 최한결 제치고 1위

장은송 기자 / 입력 : 2020.11.19 19:2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유튜브 채널 '문명특급' 캡처


배우 공유가 자신이 연기했던 캐릭터 중 '최애'를 꼽았다.

19일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에는 "공유랑 비밀 연애하는 짤 그대로 재연해 봄. 도깨비 방망이로 심장 뚝딱"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에는 영화 '서복'의 주역 공유가 출연했다.


공유는 자신이 연기한 캐릭터 중 '최애캐'를 뽑는 코너에서 영화 '김종욱 찾기' 기준과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최한결 중 망설임 없이 최한결을 선택했다. 이에 공유는 "기준이도 매력이 있지만 최한결을 이기기엔 부족하다"고 말했다.

드라마 '도깨비' 김신과 '82년생 김지영' 대헌 중에서는 김신을 선택하며 "김신이 너무 세다"고 설명했다.

image
/사진=유튜브 채널 '문명특급' 캡처



이후 진행된 최종 결승전에서는 '커피프린스 1호점'의 최한결과 '도깨비'의 김신의 대결이 펼쳐졌다. 공유는 "이건 못 하겠는데?", "공동우승으로 하면 안되냐"라는 등 쉽게 결정을 내리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공유는 긴 고민 끝에 결국 김신을 선택했다. 공유는 "최한결에서 조금 진화되고 성숙해진 캐릭터가 김신이 아닐까 싶다"며 "무엇보다 김신은 너무 아픈 캐릭터였다. 제가 했던 캐릭터 중에 아픔을 가장 많이 겪었던 캐릭터가 아닐까"라고 털어놨다.

한편 영화 '서복'은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박보검)을 극비리에 옮기는 생애 마지막 임무를 맡게 된 정보국 요원 기헌(공유)이 여러 세력의 추적 속에서 특별한 동행을 하며 예기치 못한 상황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오는 12월 개봉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