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알지파낙스와 5억원 상당의 사회공헌 스폰서십 협약 체결

스포탈코리아 제공 / 입력 : 2021.03.17 17:39
  • 글자크기조절
image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안산 그리너스 가 17일(수) 오후 1시 30분 와~스타디움에서 (주)바이오홍삼 알지파낙스(RG Panax)와 사회공헌 스폰서십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안산 구단은 5억원 상당의 숙성발효 홍삼 특허 제품 ‘챔피언’을 후원받는다. 후원받은 제품은 땀 배출이 많은 선수들의 건강과 체력 관리를 위해 선수들이 복용할 수 있도록 프로선수단과 유소년 선수단에게 제공되며, 홈경기 이벤트, 사회공헌활동 등에 사용 될 예정이다.


(주)바이오홍삼은 홍삼 대중화의 가치를 걸고 숙성 발효 홍삼의 유용성을 제대로 살리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제품 개발을 하여 제품 기능 및 성상 성분에 따른 50종류의 차별화 된 제품을 생산하는 국내 숙성발효 홍삼 제조전문 기업이다.

(주)바이오홍삼 총괄대표 황진찬 개발자는 "알지파낙스의 홍삼 제품은 고형본 추출물 성분 강화를 통해 선수들의 근지구력 및 집중력 향상에 좋으며, 혹서기 땀 배출이 많은 선수들의 피로회복 및 전해질 보충에도 탁월하다. 안산그리너스FC가 2021시즌 좋은 성적을 거두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산 두아르테는 “매일 매일 빼먹지 않고 알지파낙스 챔피언을 복용해서 안산이 K리그2 챔피언이 될 수 있도록 그라운드에서 많은 득점을 보여드리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안산 그리너스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