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고괴담6' 김현수 "'펜트하우스'와 다르다..新 모습 받아들여주길"

용산=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06.09 12:53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현수 /사진제공=kth


배우 김현수가 영화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9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감독 이미영)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렸다. 시사 후 진행된 기자간담회에는 배우 김서형, 김현수, 최리, 김형서, 이미영 감독이 참석했다.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는 과거의 기억을 잃은 채 모교의 교감으로 부임한 은희(김서형 분)가 학교 내 문제아 하영(김현수 분)을 만나 오랜 시간 비밀처럼 감춰진 장소를 발견하게 되고 잃어버렸던 충격적인 기억의 실체를 마주하는 이야기다.

이날 김현수는 "'여고괴담' 시리즈가 워낙에 인기도 많고 역사도 깊다"고 말했다. 이어 "그러다 보니까 제가 시리즈에 누를 끼치지 않았는지는 모르겠지만, 하영 역은 저에게 새로운 도전이었다. 즐거운 마음으로 촬영했다"라고 덧붙였다.

김현수는 "여고괴담 시리즈가 워낙에 인기도 많고 전편의 팬들이 많지만, 부담은 없었다. 하영이라는 이제껏 해보지 못한 캐릭터를 어떻게 하면 잘 표현해낼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했다"고 했다.


또한 "2년 전에 촬영한 작품인데 감사하게도 이렇게 드라마 '펜트하우스'가 방송되고 있을 때 영화가 나오게 되어 행복하다. '펜트하우스'랑은 다른 캐릭터라 보시는 분들이 어떻게 볼지 모르겠지만 재밌게 저의 새로운 모습을 받아들여주셨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드러냈다.

한편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는 오는 17일 개봉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