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 조현우, '보이스4' 캐스팅..열일 행보 [공식]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1.07.01 18:52
  • 글자크기조절
image
조현우


배우 조현우가 tvN '보이스4'에 출연을 확정,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1일 소속사 배우를 품다에 따르면 조현우는 tvN 금토드라마 '보이스4: 심판의 시간' 출연을 확정했다. '보이스4'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 추격 스릴러로, 지난 18일 첫 방송 후 회차를 거듭할수록 시청률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조현우는 극 중 비모 요양원의 원장 최공필 역을 맡아 오는 7월 4일 방송되는 6회 방송부터 등장한다. 6회부터 진행되는 에피소드의 핵심이 되는 캐릭터로, 깊은 연기 내공의 조현우가 긴장과 스릴 넘치는 전개에 힘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현우는 2005년 영화 '활'로 데뷔해 '흡혈형사 나도열', '연리지', '타짜', '그놈 목소리', '추격자' ,'영화는 영화다', '국가대표', '아저씨' '용의자', '더킹', '안시성' 등은 물론 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메모리스트' 등에 출연했다.


최근 화제 속에 종영한 SBS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악의 아이콘 조도철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고 JTBC '시지프스: the myth'에서는 뛰어난 일처리 능력을 가진 불법의사로 분해 180도 다른 분위기와 캐릭터를 선보였다.

이에 조현우가 '보이스4'에서 보여줄 새로운 캐릭터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보이스4'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