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1/6' 컴백 포스터→'YOU CAN'T SIT WITH US' 틱톡 챌린지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1.08.05 10:1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어비스컴퍼니


오는 6일 미니앨범 '1/6(6분의 1)'를 발표하는 선미가 무더위를 가라앉힐 서늘한 느낌의 티저 포스터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5일 선미 공식 SNS에 공개된 포스터는 강한 조명 아래 금발의 푸른 눈을 하고 있는 선미의 모습이 담겨 있다. 키치하고 러블리한 스타일과 더욱 대비되는, 서늘하다 못해 살벌한 표정의 선미는 앞서 공개된 파격적인 '좀비'와의 총격신 뮤직비디오 티저를 연상케 한다.


키치하면서도 러블리한 모습들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선미의 반전이 이어지면서 이번 앨범 타이틀 곡 'YOU CAN'T SIT WITH US'를 통해 선미가 새롭게 선보일 콘셉트에 대해 기대감은 극에 달하고 있다.

실제 뮤직비디오 티저는 공개 이틀여 만에 조회수 300만 뷰를 돌파했다.




선미는 앨범 발표에 앞서 당일 0시,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인 틱톡(TikTok)과 함께 '#Youcantsitwithus' 챌린지를 개최한다. 'YOU CAN'T SIT WITH US'는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짧게 공개된 음원만으로도 이미 강한 중독성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가시나'를 시작으로 최근의 '꼬리'까지 늘 남다른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안무로 사랑받고 있는 선미이기에 이번에도 뜨거운 틱톡 챌린지 열풍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2018년 'WARNING'이 후 3년 만에 발표하는 선미의 이번 미니앨범 '1/6'은 'YOU CAN'T SIT WITH US'를 비롯해 'SUNNY' '1/6(6분의 1)', 'Call', 'Narcissism', 'Borderline' 등 총 6곡이 수록돼 있으며, 선미는 앨범 전곡에 작사, 총 4곡에 작곡자로 참여, 선미만의 색깔이 진하게 담긴 '선미팝'으로 가득 채워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