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잠적', 인생서 첫 경험..앞으로도 종종 필요한 시간"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11.03 16:2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시네마틱 로드무비 '잠적'의 세 번째 주인공인 배우 한지민이 인생에서 처음 해본 경험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3일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스카이티브이의 SKY채널, seezn(시즌)은 '잠적-한지민 편' 첫 방송을 하루 앞두고 한지민의 솔직한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한지민이 잠적을 하며 느낀 소감, 평소 좋아하는 음악, 배우를 안 했다면 무엇을 했을지 등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와 배우가 아닌 '사람' 한지민을 들여다볼 수 있는 다채로운 이야기들을 전했다.

한지민은 잠적한 소감에 대해 "인생에서 처음 해본 경험"이라고 밝혔다. 이어 "혼자 떠나는 여행이 늘 해보고 싶었지만 용기가 나지 않았다. 앞으로 살면서 이러한 시간들이 종종 필요할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촬영 동안 가장 기억에 남는 것에 대해 한지민은 음식을 꼽았다. 그는 "잠적하는 동안 너무 많이 먹어서 먹었던 기억이 가장 큰데 (종택의) 종부님이 저를 위해 차려주신 정갈한 음식과 할머니 집밥 같았던 음식들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했다.


실제 촬영 중 본인이 듣고 싶은 음악을 틀며 여행을 즐겼다는 한지민은 잠적의 배경음악으로 추천하고 싶은 노래로 가수 '92914'의 앨범들을 추천했다. 그는 "너무 신나지도 않고 잔잔하지만 설레임이 담겨있는 느낌"이라고 설명했다.

'잠적'에 관한 이야기 외에도 배우가 아닌 사람 한지민으로서의 질문과 답변도 소개됐다. 있는 그대로의 한지민은 어떤 사람인지를 묻는 질문에는 "한마디로 정의하기는 너무 어렵지만, 나이에 맞게 있는 공간과 상황에 맞게 그 순간에 최선을 다하는 사람"이라고 했다.

한지민은 "배우가 아니었다면 유치원 선생님이 되어있었을 것"이라며 어릴 적 꿈에 대해서도 밝혔다. SNS 아이디가 조카 이름을 따서 지었을 정도로 '조카바보'로 유명한 그녀는 어린 시절로 돌아가 조카들과 친구가 된다면 테마파크에 가고 싶다 말하며 조카들에 대한 애정도 가득 드러냈다.

한편 '잠적-한지민 편'은 오는 4일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SKY채널에서 동시 첫 방송될 예정이며,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seezn(시즌)을 통해 방송 1주일 전 선공개 됐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