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장혁, '런닝맨' 출격..런닝산악회 신입의 낯설지만 신선 케미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11.05 15:4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런닝맨' 예고편


영화 '강릉'(감독 윤영빈) 개봉을 앞둔 배우 장혁이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출격한다.

위드 코로나 시대, 가장 먼저 개봉에 나서는 한국 영화 '강릉'의 주역 장혁의 '런닝맨' 출연을 예고하는 예고편이 공개됐다. '강릉'은 강릉 최대의 리조트 건설을 둘러싼 서로 다른 조직의 야망과 음모 그리고 배신을 그린 범죄 액션 영화다.


공개된 '런닝맨' 예고편에서 장혁은 런닝산악회의 신입 멤버로 등장해 '런닝맨' 멤버들과 찰떡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강릉'에서 원하는 것을 쟁취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인물 민석을 맡은 장혁. 그는 이번 '런닝맨'에서는 영화와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장혁은 지석진과 함께 인력거 자전거에 올라 어깨동무를 하는 모습은 이토록 낯선 조합이 선사할 신선한 케미스트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런닝산악회의 평화로운 모습 뒤로 기상천외한 일들이 펼쳐질 것까지 예고해 신입회원 장혁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장혁은 이번이 '런닝맨' 세 번째 출연이다. 특히 '런닝맨' 멤버 중 한 명인 김종국과 실제로도 오랜 우정을 쌓아온 것으로 알려져 이번 방송에서 그들과의 특급 시너지로 시청자들에 큰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올해에만 장혁은 '전국방방쿡쿡', '정글의 법칙 - 개척자들' 등 다양한 예능에 출연해 친근한 모습을 보여준 바. '런닝맨'에서 보여줄 새로운 활약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장혁이 출연한 '런닝맨'은 오는 11월 7일 방송되며, 영화 '강릉'은 11월 10일 개봉한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