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 김수현X차승원 '어느 날' OST 참여..'Another Day'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1.12.26 08:23 / 조회 : 111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모스트콘텐츠
싱어송라이터 YELO(옐로)가 쿠팡 플레이 드라마 '어느 날' OST의 다섯 번째 주자로 참여했다.


옐로가 참여한 '어느 날' 다섯 번째 OST 'Another Day'(어나더 데이)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중독성 있는 허밍이 반복되며 시작하는 '어나더 데이'는 혼돈 속에 놓인 김현수(김수현 분)의 혼란스러운 감정을 대변하는 듯 낮고 무거운 피아노 반주에 강렬한 비트와 기타 사운드가 더해진 곡이다. 김현수가 격한 감정을 토해내듯 내면의 변화를 드라마틱하게 표현했다. 옐로는 섬세하고 매혹적인 보이스로 긴 여운을 선사한다.

또한 이 곡은 레드벨벳, 온앤오프 등 K팝 곡을 만든 프로듀싱 팀 모노트리의 권애진, 이가은 작가가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작사는 '어느 날'의 연출을 맡은 이명우 감독이 맡았다.

image
/사진제공=모스트콘텐츠
2018년 싱글 'Swim In You'로 데뷔한 옐로는 유튜브 구독자 40만 명을 보유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다. 뛰어난 가창력과 독보적인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모노트리 1호 가수로 아티스트 계약을 맺었다.


한편 '어느 날'은 평범한 대학생에서 하룻밤 사이 살인 용의자가 된 김현수와 진실을 묻지 않는 밑바닥 삼류 변호사 신중한(차승원 분)의 치열한 생존을 그린 8부작 하드코어 범죄 드라마로, 지난 19일 막을 내렸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