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민희 "신곡 '아드레날린', 스타쉽에서 꺼낸 필살기 같았다"
이덕행 기자 / 입력 :22일 오후 4시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의 정규 1집 파트2 'LIBERTY : IN OUR COSMOS'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타이틀곡 'Adrenaline(아드레날린)'은 자유를 갈망하는 크래비티의 순간을 청량하게 표현한 곡으로 펑크, 퓨쳐 하우스, 트랩, 뭄바톤 등 4가지 장르가 혼합되어 독특하면서도 생동감 있는 에너지가 인상적인 트랙이다. 앨범 속 테마가 되는 너라는 희망의 존재를 '아드레날린' 에 비유해 '너라는 중독'에 빠져버린다는 스토리를 담았다. 강렬하면서도 경쾌한 베이스가 짜릿한 쾌감을 전달하고 크래비티의 눈에 띄는 변화와 가능성을 느낄 수 있다.
민희는 "스타쉽에서 필살기를 꺼내려고하는 느낌이 들었다. 그래서 보여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아드레날린'에는 세림과 앨런이 작사에 참여했다. 세림은 "너를 보면 내 아드레날린이 두 배로 느껴진다는 의미를 전달하고 싶었다"라고 전했고 앨런은 "너라는 존재를 아드레날린에 비유해 그 아드레날린을 느끼는 것에 중독된다는 느낌을 담았다"라고 밝혔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클릭
- 1 손담비, 딸 해이 올망졸망 정면 공개..여유로운 미소 "아프지 마요"
- 2 안정환♥이혜원 딸, 뉴욕대에서 서울대로.."자식 농사 잘 지었네"
- 3 '아들 아빠' 강재준, 딸 품에 안았다..♥이은형 "치마 처음 사봐"
- 4 홍윤화, 몸무게 앞자리 바뀌었다..26kg 감량 성공 "슬슬 티가 나"
- 5 '역시 KBO 원톱 치어리더' 매력 만점 호캉스 '시선 강탈'
- 6 '올해 수술' 정용화 "활동하지 않아도 슬퍼하지 말길"
- 7 열애설 터진다! 박보검♥김소현 애틋한 눈빛 "왜 계속 피해?"[굿보이]
- 8 방탄소년단 뷔, 명품 C사 디렉터와 샴페인 파티.."웰컴 투 파리"
- 9 백성현, 건설현장 일용직 고백 "아빠 경기 뛰는 거 맞냐고"[뭉찬4]
- 10 "손흥민, MLS 이적 거부... 토트넘 잔류" 英 매체
